[골프존 골프로드 원정대] 힘껏 휘두르고 가깝게 붙이자!! 골프조은날 가을 운동회~

|

안녕하세요. 씽씽쿠비입니다. ^ㅡ^)/

 

 

지난주에 있었던 골프조은날 가을 운동회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골프조은날은 8월달에 제가 속한 A조에서 먼저 실시를 했는데요~

(골프조은날 A조 구경가기 : http://830914.tistory.com/134   )

 

이번에는 D조의 골프조은날 행사가 있었습니다.

 

 

 

 

 

청담에 위치한 골프존타워에 들어서니~ 이렇게 항상 반겨주는 골프로드 원정대 시즌2의 간판이 걸려 있습니다.ㅎ

 

 

 

 

 

1층에 마련된 그린로비에는 D조 원정대원들의 지인분들이 모여 인사르 나누거나~

혹은 오늘 있을 행사에 대해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습니다.

 

 

 

 

 

 

오늘 D조의 컨셉은~ 골프조은날 "가을 운동회"라고 합니다.

 

사실 학창시절~ 가을에는 가을 운동회만큼 큰 행사도 없었죠??

 

 

아침부터 어머니가 싸주시던 김밥을 들고~ 학교에가면~ 만국기가 펄럭였고~~

흰색~ 체육복을 입은 친구들과~ 하얀색 모자에 흰 고무줄 턱끈을 매고~ 들뜬 마음으로 운동회를 즐겼었는데~ㅎㅎ

 

다들 옛 기억들 나시죠?^^

 

 

 

 

 

(옛 운동회의 모습)

 

 

 

 

 

역시 운동회 답게~ 청팀과 백팀을 나눌 수 있는 손목보호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하에 마련된 골프조은날 행사장에 내려오니~

가을 운동회의 꽃!!! 박터트리기를 재연한 조형물이 가장먼저 반겨주었습니다.^ㅡ^

 

 

 

 

 

골프조은날 가을운동회~ 먼가 저 문을 통과하면~ 옛 추억으로 다시 되돌아 갈 것같은 느낌이 팍팍!! 드네요~ㅎㅎ

 

 

 

 

 

행사장 안에는 이렇게 진짜 체육대회다!! 라고 알려주는 만국기가 걸려 있었습니다.ㅎ

 

 

 

 

 

그리고!! 곳곳에 마련된 추억의 과자들!!!

아~ 정말 어렸을적엔~ 100원 200원만 있었으면~ 저런 불량식품 과자들을 마음것 먹을 수 있었는데~ +_+

지금 어린 아이들은 그 기분을 알까요??^^

(아.. 이렇게 쓰니 엄청 뇐네같네..ㄷㄷㄷ)

 

 

 

 

 

D조가 만든 가을운동회 포스터!!

아이디어가 정말 굿!! 인것 같네요~ㅎㅎ

 

 

 

 

 

이번 D조 행사에서도 미즈노 클럽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희 A조대와는 다르게~ JPX시리즈(825, E III, EZ)모델과~ MP-54모델까지 준비되어 있어~

참 철저하게 준비를 했다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행사 지원을 해준 미즈노 짱짱맨!!!)

 

 

 

 

 

청팀 백팀!! 과연 오늘의 그 승자는 누가 될까요?!!

 

 

 

 

 

행사장에는 추억의 교단까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ㅋㅋㅋ

아~ "교단" 이란 단어 정말 오랜만에 보고~ 오랜만에 써보네요~ㅋㅋㅋ

 

 행사 기획하신 분의 아이디어 존경스럽습니다~ㅋㅋㅋ

 

 

 

 

 

식사시간에는 오손도손 모여 앉아 저녁을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골프로드 원정대2기의 모티브인 골프조은날!!

골프조은날을 통해 많은 분들이 골프에 대해 흥미를 갖고~ 골프와 더 친해지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이번 골프조은날 행사에도 GOLF Skin에서 오셔서 제품 홍보 및 선물을 모든 분들께 나누어 주셨습니다.^ㅡ^

매번 좋은 제품을 많은 분들께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센스있는 포스터들~

정말 골프로 운동회를 어떻게 할까? 상상도 안가시죠??

 

하지만 위에 써진 글처럼~ 힘껏 휘두르고~ 가깝게 붙이는걸 목표로 오늘 운동회가 준비되었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 D조의 명섭형님, 현택형님, 아라, 혜진누나~

가을 운동회 준비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ㅡ^

 

 

 

 

 

모든 준비가 완료되고~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조명이 켜지기 시작했습니다.

 

 

 

 

 

하나 둘 삼삼오오~ 행사장으로 들어서는 지인분들~^^

 다들~ 이런 분위기는 처음인지 신기해 하면서도 어리둥절한 모습이였습니다. 

 

 

 

 

 

과연~ 오늘의 청팀 / 백팀중 누가 이 깃발을 흔들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골프존 용세대리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골프조은날의 행사가 시작 되었습니다.

 

 

 

 

 

행사의 취지와~ 오늘 컨셉인 골프조은날 가을 운동회에 대해 설명을 듣는 지인분들~^ㅡ^

다들 즐기려는 모습과 들뜬 모습이 얼굴에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오늘 행사 진행에 있어 도움을 주실 분들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좌측부터 골프스킨 담당자님과 미모의 두 여성프로님)

 

 

 

 

 

체육대회에 있어~ 국기에 대한 경례는 빠져서 안되겠죠??

엄숙한 마음으로 국기에 대한 경례를 했습니다.

 

 

 

 

 

애국가 제창은 생략했다고 합니다~ㅋㅋㅋ

 
 
 

오프닝 행사가 완료되고 본격적인 행사에 들어가기 전~

골프를 아직 접해보지 못한 분들과 골프를 치실 수 있는 분들로 나누었습니다.

 

 

 

 

 

 

아직 골프를 잘 모르시거나, 골프를 막 시작한 분들에게는~

이렇게 두 프로님께서 그립잡는 방법부터~ 똑딱이, 그리고 하프스윙 등등~

골프에 대한 기초에 대해 아주 자세하게 신경쓰며 알려주셨네요~

 

 

 

 

 

다른 한편에서는 골프를 쳤거나, 어느정도 배우신 분들에게는 비젼 플러스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고~

비젼 플러스에 대한 게임을 해보면서~ 기존 비젼과 비젼 플러스와의 차이점을 알아가는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원정대2기로 활동중이며 얼마전 SBS골프쇼 체인지 6기 도전자로 골프도 인생도 체인지 된

연예인 동훈이도 참석을 하였습니다.

 (동훈이보다 동훈이 쥬니어 2세가 더 인기가 많은건 함정..) 

 

 

 

 

 

골프존은 스크린게임만 만드는 회사이다!! 라는 편견을 버리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골프조은날 행사를 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만들어 주는것 같았습니다.

 

 

 

 

 

한편에선 삼삼오오 모여 못다 피운 수다를 떨기도 했습니다.

 

 

 

 

 

다른 한편에선 보물 찾기도 진행 되었네요~^^ 

 

 

 

 

 

프로님들은 쉬지않고 레슨을 계속 해주셨습니다.

 

 

 

 

 

초대한 가족들에게 직접 골프를 가르쳐 주고 계신 명섭형님~^ㅡ^

 

 

 

 

 

원정대원 아라는~ 골프에 대한 열정을 골프조은날에서도 유감없이 보여주었습니다.

(공을 끝까지 보며 스윙하는 모습은 앞으로 그녀가 얼마나 무서워 질지를 보여줬습니다.ㄷㄷㄷㄷ)

 

 

 

 

 

행사장에 마련된 맥주를 마시며 즐기기도 했습니다.^ㅡ^

 

 

 

 

 

이번 골프조은날 행사를 협찬해주신 분들입니다.

 

좋은 상품으로 많은 분들께 협찬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ㅡ^

 

 

 

 

 

비젼 플러스를 어느정도 체험하고 청팀과 백팀간의 대결이 준비되었습니다.

 

 

 

 

 

누가 나갈지 고민하고 있는 선수분들~

 

 

 

 

 

오늘의 청팀 백팀 선수들의 모습입니다.

자신들의 결과가 오늘 청백전의 결과가 되기에~ 비장한 모습이였습니다.

 

 

 

 

 

신중한 한타한타를  치고있는 선수들~

 

 

 

 

 

그리고~ 그 샷 하나하나를 지켜보며~ 마음을 졸이는 선수들~

 

 

 

 

 

그리고 선수들을 응원하는 사람들과~ 지켜보는 관중들~^ㅡ^

 

 

청팀과~ 백팀~

어느팀이 이번 스크린 대회에서 우승했을까요??

 

그 결과는 잠시후~~^ㅡ^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출출한 시간이 다가오자~

돗자리에 삼삼오오 모여 앉아  저녁을 먹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모여앉으니~ 정말  운동회 느낌이 팍팍~ 드네요~ㅎㅎ

 

 

저녁식사를 맛있게 하고~

운동회의 꽃!! 청백전 단체 게임을 실시했습니다.

 

 

 

 

 

요~ 사진만 봐도 벌써 어떤 게임인지 느낌이 팍팍!! 나시죠??ㅎㅎ

 

 

 

 

 

요렇게 팀별로 공을 친 후~

 

 

 

 

 

으다다다다~~~!! 하고 달려가서 과자를 물고 다시 원위치로 달려가면 됩니다~ㅋㅋ

 

 

 

 

 

다음 타자가~ 또 공을 치면~

 

 

 

 

 

서로 먼저가려고~ 반환점에서 몸싸움을 하기도 하고~

 

 

 

 

 

빛의 속도로 다시 달려가기를 하여~ 가장 빨리 들어온 팀이 우승하는 게임이였습니다.ㅎㅎ

 

 

 

그리고~ 그 다음에는 장타대회도 열렸는데요~

이날 정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일이 생겼습니다.

 

 

 

 

 

사진에 잘 보이지 않을수도 있으나~

이날 GDR에서 드라이버로 런포함 무려 276m를 보내신분이 계셨습니다~

 

 

 

 

moon_and_james-21

(사람인가..괴물인가..ㄷㄷ 무서워...) 

너무 재미있는 경기와 박진감 넘치는 게임들이 많아~ 저도 구경하느라~ 놓친 사진들이 많네요~ㅠ_ㅠ

 

 

 

 

 

모든 경기가 끝나고~ 용세대리의 마지막 폐회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다들 처음왔었던 어색함들은 없어지고~

함께 게임과 응원을 해서인지~ 한결 더 돈독해진 모습이였습니다.^^

 

 

 

 

 

오늘의 게임 결과는~!!

백팀이 최종 우승했습니다~^ㅡ^ㅎ  백팀분들 축하드려요~~ㅎㅎ

(이 사진의 비밀을 맞추시면~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ㅋㅋㅋ)

 

 

 

 

 

우숭한 백팀에게는 1879 와인이 부상으로 제공되었습니다~ㅎㅎ

명섭형님팀과 아라팀이 백팀으로 우승~!! 축하드려요~ㅎㅎ

 

 

 

 

 

아쉽게 진 청팀에게는 피부에 도움이되는 화장품 세트를 선물로 받았습니다~^ㅡ^

(화장품 바르고 보라돌이 탈출하세요~~~^^)

 

 

 

 

 

모든 시상까지 끝이나고~~

다들 아쉬운지~ 자리를 떠나지 못하고~ 이런저런 이야기로 꽃을 피웠습니다~

 

 

 

 

 

청팀의 단체사진~

(청팀답게~ 사진도 청색으로 잘 나왔네요~ㅋㅋ)

 

 

 

 

 

백팀 선수들의 단체사진~^ㅡ^

 

 

 

 

 

모든 참가자의 단체사진을 마지막으로~

골프조은날 가을 운동회는 막을 내렸습니다.^ㅡ^

 

 

 

 

 

한살 두살 나이를 먹고 어른이 되가면서~  운동회란 단어는 그냥 추억속에나 있는 그런 단어인줄 알았습니다.

 

조금씩 잊혀져 가는 와중에~ 이렇게 좋은 아이디어로 좋은 자리를 마련해준~

D팀(명섭형님, 현택형님, 혜진누나, 아라)과, 행사를 준비해준 디메이트 관계자님들,

그리고 골프존 관계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다음팀의 골프조은날이 더 기대되기 시작했습니다.^ㅡ^

 

 

 

 

골프존 골프로드 원정대2기 화이팅~!!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