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씽씽쿠비입니다.^ㅡ^
아디다스의 그립모어 골프화를 신고 체험단 활동을 하면서 많은 장점에 놀라고 있는데요~
최근에 골프로드 원정대원 분들과 함께 라운딩을 다녀오면서 그립모어가 어떤 패션과 잘 어울리는지를 알아봤습니다.
1. 블랙계열(어두운 계열)
우선 남성 골퍼들이 가장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색상인 블랙과의 매칭입니다.
사실 블랙 색상의 바지는 어떤 골프화와도 매칭이 잘 되는건 사실입니다.
그립모어의 경우 일반적인 블랙 계열, 혹은 화이트 계열의 색상의 신발이 아닌 실버색상이라 사실 코디하기가 힘듭니다.
하지만 블랙(어두운) 색상의 바지를 입는 경우에는 그립모어가 실버색상이라
오히려 포인트가 되는 모습을 보여줘서 어두운 계열과의 코디도 상당히 좋은걸 알 수 있습니다.
블랙계열의 색상과 잘 매칭되는 그립모어 골프와 입니다.
이슬이 많은 야간 라운딩에서도 발군의 방수력을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2. 블루계열
블루계열 색상과의 매칭입니다.
사실 그립모어와의 패션룩을 알아보면서 가장 매칭하기 어려운 색상이라 생각헀습니다.
하지만 걱정도 잠시뿐~
그립모어 패션코디는 어떠한 색상에도 가장 잘 매칭이 되는것 같았습니다.
다시 봐도 이질감 없이 매우 만족 스럽네요~^ㅡ^ㅎ
3. 화이트 계열(밝은계열)
사실 화이트 계열의 패션에도 그립모어의 코디는 매우 매칭이 잘될것으로 예상 했습니다.
이유인 즉!!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삼선의 색상 및 어두운듯 하면서도 빛의 밝기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그립모어의 색상덕에 화이트 계열(밝은계열)에서도 코디는 매우 완벽하였습니다.
색상으로 알아본 그립모어의 패션 코디를 알아봤습니다.
요즘은 골프를 칠때 퍼포먼스룩이라고 하여 패션으로 존재감을 알리는 패션코디를 많이 하기도 합니다.
그립모어는 이러한 퍼포먼스룩을 비롯하여 어떠한 패션에도 매칭이 잘 되는 모습을 보여주는 골프화로
단일 골프화인 골퍼에게 매우 유용한 패션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상기 포스팅은 아디다스골프 그립모어 체험단 활동을 통해 작성되었습니다.’